인천시의회 신은호 의장, 부원여중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허진구 기자 | 기사입력 2021/11/24 [15:57]

인천시의회 신은호 의장, 부원여중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허진구 기자 | 입력 : 2021/11/24 [15:57]

인천시의회 신은호 의장, 부원여중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로컬경기=허진구 기자] 인천광역시의회 신은호 의장이 인천 교육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부원여자중학교(교장 표혜영)로부터 감사의 마음을 전달받았다.

신은호 의장은 24일 부원여중 교장실에서 교육에 대한 신념과 열정, 자라나는 청소년들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시설 확충 및 교육의 질적 발전에 지원을 아까지 않는 등 인천교육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부원여중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 자리에서 신은호 의장은“교육의 핵심은 아이들의 꿈을 키우는 것”이라며 “소중한 아이들의 꿈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도록 우리 정치인들은 물론 모든 어른들이 앞장서서 그 터전을 많이 만들어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 패는 더욱더 인천시민들과 우리 아이들을 위해 많은 일을 하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도 항상 현장에서 답을 찾는 시민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날 표혜영 교장을 대신해 행사를 진행한 우명숙 교감은 “신은호 의장은 평소 학교가 처한 어려운 문제들을 외면하지 않고 직접 현장을 찾아 도움을 주시는 분”이라며 “우리 학교와 학부모가 함께 이 작은 패로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됐다”고 했다.

그는 또 “교육에서 최고의 투자는 인재 육성”이라며 “현재 코로나19로 일선학교 선생님들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우리 아이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저희 학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