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청소년재단 흥선청소년문화의집 가족캠프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 만들기’운영

허진구 기자 | 기사입력 2021/12/06 [15:23]

의정부시청소년재단 흥선청소년문화의집 가족캠프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 만들기’운영

허진구 기자 | 입력 : 2021/12/06 [15:23]

흥선청소년문화의집 가족캠프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 만들기’운영


[로컬경기=허진구 기자] 의정부시청소년재단, 흥선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2월 4일부터 12월 5일까지 관내 청소년 가족을 대상으로 경기도 양주시에 소재한 글램핑장에서‘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 만들기’를 운영하였다.

이번 가족캠프는 글램핑 활동을 통해 가족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활동을 바탕으로 건강한 가족 여가 문화와 추억을 만들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바쁜 현대사회 속에서 가족의 의미와 소중함을 깨닫고자 진행되었다.

캠프 참가 가족들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가족관계형성 프로그램, 가족 소통 프로그램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지고 개별 BBQ 파티 및 가족 버킷리스트 작성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가족 간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들은 “일상을 벗어나 가족과 함께 즐기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며“앞으로도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이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흥선청소년문화의집 김진관 관장은“이번 가족 캠프 활동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신체적, 심리적 고통을 겪었을 각 가족들이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며, 가족 힐링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