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서정현 도의원, 안산시 중앙동 광덕공원 재정비 사업 점검

이은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3/24 [16:56]

경기도의회 서정현 도의원, 안산시 중앙동 광덕공원 재정비 사업 점검

이은희 기자 | 입력 : 2023/03/24 [16:56]

▲ 경기도의회 서정현 도의원, 안산시 중앙동 광덕공원 재정비 사업 점검


[로컬경기=이은희 기자] 서정현 경기도의회 의원(국민의힘, 기획재정위원회)은 22일 경기도의회 안산상담소에서 안산시 중앙동 광덕공원 재정비 사업의 진행 현황을 확인하고 안산시 공원과와 사업 진행 방향을 논의했다.

서정현 의원은 “중앙동 광덕공원은 시설이 노후화 되고, 공간 활용이 효율적이지 않아 개선을 요구하는 주민들이 목소리가 높았다. 광덕공원 재정비 사업은 주민들의 요구 사항이 충실하게 반영되어 주민들이 원하는 공간, 다른 지역에서도 찾아오는 공간, 우리 중앙동에서 상징적인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고 강조하며, “오늘 논의한 사항에 그치지 않고 주민들과 더 소통하고, 주민 친화적 공간을 만들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안산시 공원과 김세영 상록공원팀장은 실시설계용역 입찰을 마친 후에 시에서 구상한 사업계획안을 설명하고, 향후 중앙동 광덕공원 재정비 사업 진행에 주민들 의견을 적극 청취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또한 “광덕공원 재정비 사업 전반에 도의회와도 더욱 면밀하게 소통하여 주민들이 원하는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서 의원은 “시에서 구상한 사업 계획은 주민들의 요구 사항이 충분히 담겨 있지 않다.” 고 강조하면서, “광덕공원 재정비 과정에서 사업비가 추가로 필요할 경우 도비를 더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주민들의 수요가 충분히 담겨서 중앙동 주민들이 쾌적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명품 공원이 조성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