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소비자시민모임, ‘건전한 소비생활 실천 캠페인’ 실시

이은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5/19 [12:47]

김포소비자시민모임, ‘건전한 소비생활 실천 캠페인’ 실시

이은희 기자 | 입력 : 2023/05/19 [12:47]

▲ 17일 사우문화체육광장에서 차려진 (사)김포소비자시민모임의 ‘건전한 소비생활 실천 캠페인’ 부스에 시민들이 관심을 보이며 참여하고 있다.


[로컬경기=이은희 기자] 김포시는 17일 사우문화체육광장에서 (사)김포소비자시민모임 주관으로 ‘건전한 소비생활 실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김포시민 200여 명이 참여했다. (사)김포소비자시민모임은 소비자 상담 부스를 차려 캠페인 현장 인근을 지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건전한 소비문화 정착 및 올바른 재활용품 분리배출을 위한 유용한 정보 등을 제공했다.

또한 재활용품 활용 제품 전시, 미니화분 제작 체험과 같은 적극적인 시민 참여를 통해 환경에 관한 시민 의식 제고 및 녹색소비생활의 중요성을 알렸다.

(사)김포소비자시민모임은 자발적인 소비자단체로, 소비자 권익보호는 물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소비자 상담 및 소비자 교육, 캠페인 등을 통한 올바른 소비문화 정착에 목적을 두고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손정숙 김포소비자시민모임 대표는 “환경보호뿐 아니라 경제 관념을 익힐 수 있는 캠페인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라며 “시민들의 올바른 분리배출의 꾸준한 실천이 환경문제로의 관심과 건전한 소비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현명한 소비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