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시내버스 준공영제 운전종사자, 불우이웃 성금 전달

전국자동차노동조합연맹 인천지역노동조합 관내 어려운 이웃에 기부

허진구 기자 | 기사입력 2023/05/31 [14:15]

인천 시내버스 준공영제 운전종사자, 불우이웃 성금 전달

전국자동차노동조합연맹 인천지역노동조합 관내 어려운 이웃에 기부

허진구 기자 | 입력 : 2023/05/31 [14:15]

▲ 인천시청


[로컬경기=허진구 기자] 인천광역시는 전국자동차노동조합연맹 인천지역노동조합이 인천시 관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그동안 모금한 성금 약 4천여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5월 31일 시청 접견실에서 유정복 시장, 김성태 전국 자동차노동조합연맹 인천지역노동조합 위원장, 조상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류권홍 인천인재평생교육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모금은 인천시의 지역인재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전국자동차 노동조합연맹 인천지역노동조합 주관으로 노조 조합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뤄졌다.

김성태 전국자동차노동조합연맹 인천지역노동조합 위원장은 “인천시 미래인 지역 학생들의 인재 육성을 위해 노조 조합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적극적인 참여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며, “우리 조합원들의 정성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유정복 시장은 “김성태 위원장 및 노조 조합원 여러분의 이번 장학금 기탁 결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관내 학생들이 힘든 여건이지만 학업에 더욱 힘을 낼 수 있도록 지속적 관심을 이어나가길 바라며, 시에서도 우선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