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 “마을만들기 공모사업, 내년에도 큰 성과 나오도록 의회도 노력할 것”

로컬경기 | 기사입력 2023/11/16 [18:48]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 “마을만들기 공모사업, 내년에도 큰 성과 나오도록 의회도 노력할 것”

로컬경기 | 입력 : 2023/11/16 [18:48]

▲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 2023년 마을만들기 공모사업 성과공유회 참석 주민 격려


[로컬경기=로컬경기] 수원특례시의회가 16일, 수원도시재단 주최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3년 마을만들기 공모사업 성과공유회'에 참석해 마을만들기를 위해 노력해 온 주민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는 1부'같이 가치를 만드는 마을공동체!', 2부'오늘 같이 즐거운 마을공동체!'순서로 진행됐으며, 김 의장을 비롯해 이재식 부의장, 정영모 복지안전위원장, 이찬용 의원, 윤경선 의원, 이희승 의원, 김은경 의원, 사정희 의원, 이재선 의원, 수원도시재단 이영인 이사장, 마을만들기협의회, 주민자치회 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김 의장은 축사에서“올해로 10년째인 마을만들기 공모사업 성과공유회에 참석해 1년간 성과를 한눈에 볼 수 있어 대단히 뜻깊다. 마을만들기가 앞으로도 시대에 맞춰 활성화해 가길 바란다”고 말하며, “오늘의 성과를 바탕으로 내년엔 더 큰 성취를 이루시길 기원한다. 의회에서도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마을만들기 공모사업에는 49개 공동체가 참여했으며, 7개 단체가 우수마을공동체로 선정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