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1년 제2차 협의체 영상회의 개최

2분기 사업 심의‧의결

허진구 기자 | 기사입력 2021/05/06 [10:58]

여주시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1년 제2차 협의체 영상회의 개최

2분기 사업 심의‧의결

허진구 기자 | 입력 : 2021/05/06 [10:58]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1년 제2차 협의체 영상회의 개최


[로컬경기=허진구 기자]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강대준, 윤성희)는 지난 4일 2021년 제2차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비대면 영상회의(ZOOM)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협의체위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1분기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실적 보고와 2분기 신규 사업에 대한 심의‧의결을 진행했다.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분기 단기사업인 설명절 『행복꾸러미』 선물세트 지원사업과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을 덮어요! 겨울 이불』 지원 사업을 추진 완료하였고 가남읍 특화사업인 『사랑 가남쌀 나눔고리』 , 가남읍 출생 아이 100일 축하사업인 『백일人(in)가남』, 주거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인 『뚝딱 수리단!』 집수리 사업 등의 장기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2분기에는 이번 회의에서 의결된 신규 사업인 독거노인 반찬제공 서비스 『사랑나눔 찬찬찬(餐餐餐)』 사업과 저소득 취약계층의 이불빨래 등을 지원하는 “달리는~~ 행복세탁”사업, 독거노인 가구에 유제품을 배달하며 안부를 확인하는 【아이럽우유】 사업 등을 추가로 추진하며 지역사회 복지체계 구축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윤성희 민간위원장은 “지난 1분기 많은 분들의 따뜻한 나눔과 노력으로 계획했던 사업들을 차질 없이 진행할 수 있었다”며 '2분기에는 기존 추진 중인 사업과 더불어 신규 사업까지 더해 복지사각지대 없는 지역사회로 한발 더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강대준 가남읍장은 “언제나 지역사회 복지문제 해결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해주시는 협의체 위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의 복지욕구를 파악하고 지역사회 복지자원 발굴에 앞장서며 더불어 함께 즐거운 가남읍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